Creative



BYO멀티유산균 런칭캠페인

OVERVIEW

제품에 대한 인지가 높아진 상황에서 BYO유산균을 100일간 지속적으로 복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제품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고 100일 실속팩 신규 출시 인지 및 구매 유도

TYPE.
AD&Campaign, Digital Marketing
CLIENT.
CJ제일제당
DATE.
2016.10 ~ 2016.11
URL.
www.cj.co.kr
사이트 바로가기
피부건강과 유산균의 연결 강화

전문가 인터뷰 삽입을 통해 기존 유산균 = 장건강이었던 공식을 피부건강에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인식 변화 유도

퀴즈 이벤트를 통한 반복 인지

퀴즈 형식 이벤트 개발을 통해 반복적으로 사용자가 제품과 피부 밸런스를 연결시킬 수 있도록 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