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BYO유산균2016 디지털캠페인

OVERVIEW

신규 TVC 확산과 함께 대규모 가족체험단을 모집/운영하며 ‘한국인에게 적합한 온 가족 유산균‘으로서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TYPE.
AD&Campaign, Digital Marketing
CLIENT.
CJ제일제당
DATE.
2016.03~
URL.
http://www.cj.co.kr
사이트 바로가기
유산균 가족체험세트 증정 프로모션

BYO 유산균 TVC & 브랜드 소개 확인하고 사전 기대감 설문에 응답하면 추첨해 BYO 유산균 가족체험세트 증정하는 프로모션 진행

대규모의 사전 만족도 설문 조사

대규모의 사전 만족도 설문 조사를 통해 구매의사 및 추천의사에 대한 높은 긍정 응답률 확보,
이를 comm. 주요 메시지로 활용하여 브랜드 및 제품 신뢰도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