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BYO유산균 상상해바이오톡캠페인

OVERVIEW

제품에 대한 인지가 높아진 상황에서 BYO유산균을 100일간 지속적으로 복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기 위해 제품 효과에 대한 기대감을 조성하고 100일 실속팩 신규 출시 인지 및 구매 유도

TYPE.
AD&Campaign, Digital Marketing
CLIENT.
CJ제일제당
DATE.
2016.07 ~ 2016.08
URL.
www.cj.co.kr
사이트 바로가기
BYO유산균을 100일간 꾸준히 복용하는 경우의 기대효과에 대한 인지 · 학습 · 확산 및 구매 링크 제공

BYO유산균 섭취 기대효과에 대한 이모티콘 및 메시지 선택 후 SNS 공유하면 참여 완료

result
  • result
  • resul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