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더넥스트스파크2016 바이럴영상캠페인

OVERVIEW

경쟁사(기아 모닝)대비 낮은 판매량을 회복하기 위해 비교우위 포인트를 공감되는 스토리로 전달 경차 구매 시 안전 및 편의 기능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시키고 주요 주매 타켓이 적극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안전 및 편의 사항에 대한 인지 강화

TYPE.
AD&Campaign, Digital Marketing
CLIENT.
한국지엠 / 쉐보레
DATE.
2016.03
URL.
www.chevrolet.co.kr
사이트 바로가기
바이럴 영상 제작

소비자가 직접 참여한 안전 및 편의 시스템을 연상시킬 수 있는 상황에 대한 실험 영상 제작
스파크의 특장점을 바이럴 영상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전달하고 공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