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시사북스온라인 플랫폼리뉴얼구축

OVERVIEW

외국어 전문 출판기업으로서 시사북스의 경쟁력 및 브랜딩 강화를 목적으로 기존 분리되어 있던 총 5개의 사이트 및 관리자를 통합하여 운영 관리에 따른 효율성을 증대하였고 출판사 별로 분리되어 있던 회원 데이터를 시사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는 작업을 진행하여 기 가입된 고객과 신규 고객들의 이용에 어려움이 없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하였습니다.

TYPE.
Web, Mobile Web
CLIENT.
시사북스
DATE.
2016.05
사용자의 관심도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도서와 추천강좌를 제공

사용자의 관심도서 데이터를 기반으로 추천도서와 추천강좌를 제공, 연관된 정보를 확인하고 목적에 맞춰 단계별 학습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5개의 사이트의 전략도서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통합 메인을 제공

시사일본어사, 시사중국어사, 한글파크, 랭기지플러스, 교과서 총 5개의 사이트의 전략도서를 효과적으로 노출할 수 있도록 통합 메인을 제공하였습니다.

고객의 온라인 학습을 위한 유 · 무료 동영상과 MP3를 제공

유/무료 동영상과 MP3를 제공하는 도서만 따로 모아 사용자가 온라인상에서도 학습이 가능하도록 구성하였고 유료 동영상의 경우 결제 전에 미리 강의를 체험하고 수강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