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한화생명리즈 온라인채용지원사이트구축

OVERVIEW

경력단절 여성들을 위한 한화생명의 재취업 프로그램으로 2년간 체계적인 교욱과 지원을 통해 한화생명의 금융전문가로서 고객의 라이프사이클에 따른 재무적/비재무적리스크에 대해 은퇴설계, 재무설계 등 금융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기타 생활에 필요한 문화정보, 헬스정보, 육아정보 등의 생활정보 서비스를 제공하는 "라이프 컨설턴트"라는 브랜딩에 초점을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TYPE.
Web, Mobile Web
CLIENT.
(주)한화생명
DATE.
2017.06
심플한 화면 구성과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UX 적용

주 타겟층인 30~40대 여성들을 고려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정보를 찾아볼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익숙한 UI/UX를 적용하여 화면을 구성하였습니다.

브랜딩 디자인 차별화

일반 보험 FA가 아닌 "라이프 컨설턴트"라는 새로운 개념의 컨설턴트 브랜드의 이미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디자인에 차별화 전략을 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