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하나투어 패키지 상품 판매증대 캠페인

스크롤을 내려주세요
OVERVIEW
하나투어에서는 겨울 시즌을 맞아 '버킷리스트'를 주제로 이벤트 및 기획전을 준비하였습니다.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행사 기간에 기획전 판매를 제고하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었습니다. 나아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부각,패키지여행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 TYPE.
- Display AD, Performance AD
- CLIENT.
- ㈜하나투어
- DATE.
- 2017.12

두명 이상이 일행이 그룹을 형성하는 패키지여행은 대체로 여행에 대한 지식,정보 수집에 능한 한두명의 소수에 의해 여행이 주도되곤 합니다.
여기서 여행정보 수집, 결정하는 쇼퍼와 쇼퍼의 결정에 따라 함께 여행을 하는 유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번 캠페인에서는 바로 '쇼퍼'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광고 메시지는 유저가 쇼퍼에게 말을 거는듯한
톤앤매너를 채택, 책임감이 큰 '쇼퍼'에게 '하나'가 손을 내미는 컨셉으로 메시지를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