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대성셀틱 바이럴영상캠페인

  • Type TVCF / Display AD / Viral Marketing
  • Client (주)대성쎌틱에너시스
  • Date 2018.10 ~ 2018.12
대성쎌틱에서는 겨울 시즌 성수기를 맞이하여 S라인 클래스 보일러를 홍보하기 위한
바이럴 영상 제작을 진행 했습니다. 열 조절이 힘든 대성이가 S라인 보일러를 통해
스마트한 열조절이 가능해진다는 내용으로 S라인 클래스만의 스마트함을 어필하는 내용으로
제작되었으며, 공중파/케이블 TVCF 소재로도 활용 되었습니다.
또한, 일상 속의 다양한 소리를 활용하여 비트를 만들어 랩을 하는 버전의 동영상도 제작하여
대성이 열난다 소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자 했습니다.
#대성셀틱#바이럴
대성 S-Line 콘덴싱
S-Class
대성S라인 클래스 보일러만의 스마트함을 어필하는 컨셉 메시지 전달
열 조절이 어려워 통제가 안되는 대성이의 모습을 소리지르며 화난 연출을 통해 영상 초반 주목도를 높였습니다.
그 후 대성이가 등에 우연히 컨트롤러가 있는 것을 발견, 그동안 왜 열 컨트롤이 어려웠는지를 깨닫는 전개를 통해 대성S라인 클래스를 통해
보일러를 스마트하게 관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재기발랄하게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바이럴 영상의 확산이 가능한 동영상 네트워크 플랫폼을 통해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기반 영상 관련 채널에 노출 극대화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