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리바트 컬쳐클럽 24회 디지털 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AD&Campaign
  • Client 현대리바트
  • Date 2016.12
생활문화 기업인 현대리바트의 컬처클럽 취지에 맞게 고객이 리바트 스타일샵에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는 클래스 진행을 위해 연말 시즌에 맞는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 최근 트랜드가 되고 있는 DIY스타일에 맞는 작고 아기자기한 손뜨개 클래스를 기획.
#리바트
영상을 통한 참여 유발
강사가 손뜨개로 만드는 트리영상을 촬영하여 광고 소재로 활용. 참가를 하여 직접 만들어 보고싶은 동기를 유발
페이스북을 통한 이벤트 확산
페이스북 광고를 활용하여 타겟에 이벤트 일정을 알리고 참여를 하도록 메시지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