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패키지 상품 판매증대 캠페인
- Type Display AD / performance AD
- Client ㈜하나투어
- Date 2017.12
이를 효과적으로 홍보하여 행사 기간에 기획전 판매를 제고하고 이벤트 참여를 독려하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었습니다. 나아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층에 패키지여행의 장점을 부각,패키지여행과 조금 더 가까워지는 계기를 만들고자 하였습니다.
여기서 여행정보 수집, 결정하는 쇼퍼와 쇼퍼의 결정에 따라 함께 여행을 하는 유저로 나눌 수 있는데
이번 캠페인에서는 바로 '쇼퍼'에 집중하기로 했습니다. 광고 메시지는 유저가 쇼퍼에게 말을 거는듯한
톤앤매너를 채택, 책임감이 큰 '쇼퍼'에게 '하나'가 손을 내미는 컨셉으로 메시지를 구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