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pe 마케팅 컨설팅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깨끗한나라
- Date 2022.11~
아이들은 생활 속 모든 상황과 물건이 놀이가 될 수 있기에 우리 아이들 위해 <놀 땐, 보솜이>라는 메시지를 기획했고, 이를 통해 깨끗한 놀이습관까지 형성될 수 있도록 만드는 것이 이번 보솜이 리브랜딩 프로젝트의 핵심 목표입니다
기본적인 디지털 미디어부터 바이럴, 키즈카페, 옥외 광고, 유튜브 브랜디드 콘텐츠, 문화센터 샘플링까지 최대한 고객과의 만남을 통해 메시지와 제품 경험 확대에 초점을 두었습니다.
여기서 보솜이는 가치, 컨셉을 통해 우리만의 새로운 물티슈 패키지 출시를 시작했고 아이들의 행복이 가능한 느낌을 담은 통통 튀고 키치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