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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OWN NOT MADE

크래프트하인즈 디지털 마케팅

  • Type SNS 소셜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 Date 2021.02~
크래프트하인즈 SNS 소셜 운영(@heinz_kr_official)과 신제품 출시, 시즈널 제품 등의 크고 작은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였습니다. 팔로워 증대라는 첫 번째 목표와 '친근한 하인즈'가 되고자 하는 지속적인 브랜딩을 위해, 매달 메인 제품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기획부터 디자인, 제품 촬영, 레시피 릴스 촬영까지. 소비자의 시선으로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였습니다.
#SNS#Marketing#Contents#Campaign#Trend#Event
'하인즈'스러운 계정으로 브랜드 인지 & 제품 교육 강화
크래프트하인즈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일된 톤 앤 매너를 유지하며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알리는 것에서 나아가 제품을 활용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기획했습니다.
SNS 소셜 운영 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대
크래프트하인즈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일된 톤 앤 매너를 유지하며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알리는 것에서 나아가 제품을 활용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기획했습니다.
온/오프라인 캠페인 운영
출시되는 제품 일정에 맞춰 캠페인 기획 및 운영하였습니다.
SNS 계정을 통해 '출시 기대감 증폭&제품 안내'와 각 제품의 타겟이 모여 있는 파워페이지/커뮤니티 협업하였습니다.
네이버 검색 대응을 위한 파워블로거&PR 진행으로 이어져 짜임새 있고 탄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트렌드에 맞춘 콘텐츠
하인즈 제품의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트렌드와 접목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비건' 트렌드라는 이슈라이징을 위해 비건 레스토랑과 협업하여 베지바이츠 요리를 만날 수 있는 ‘하인즈 셀렉션’ 캠페인과 온라인 인증 이벤트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비건 제품 정보와 레시피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오가닉한 많은 후기들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