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_img/240108_125750_keyimage_크래프트하인즈.png)
- Type SNS 소셜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크래프트하인즈 코리아
- Date 2021.02~
크래프트하인즈 SNS 소셜 운영(@heinz_kr_official)과 신제품 출시, 시즈널 제품 등의 크고 작은 다양한 캠페인을 운영하였습니다. 팔로워 증대라는 첫 번째 목표와 '친근한 하인즈'가 되고자 하는 지속적인 브랜딩을 위해, 매달 메인 제품을 중심으로 콘텐츠를 제작하였습니다. 기획부터 디자인, 제품 촬영, 레시피 릴스 촬영까지. 소비자의 시선으로 다가가기 위해 브랜드 계정을 운영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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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인즈'스러운 계정으로 브랜드 인지 & 제품 교육 강화
크래프트하인즈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일된 톤 앤 매너를 유지하며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알리는 것에서 나아가 제품을 활용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기획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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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소셜 운영 브랜드 인스타그램 팔로워 증대
크래프트하인즈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제품군을 통일된 톤 앤 매너를 유지하며 소개하고자 했습니다. 단순히 제품 정보를 알리는 것에서 나아가 제품을 활용해서 먹을 수 있는 방법까지 다양한 유형의 콘텐츠로 기획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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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_img/240108_125947_scroll_center_left_img_02.png)
![](/g_img/240108_125947_scroll_center_left_img_03.png)
온/오프라인 캠페인 운영
출시되는 제품 일정에 맞춰 캠페인 기획 및 운영하였습니다.
SNS 계정을 통해 '출시 기대감 증폭&제품 안내'와 각 제품의 타겟이 모여 있는 파워페이지/커뮤니티 협업하였습니다.
네이버 검색 대응을 위한 파워블로거&PR 진행으로 이어져 짜임새 있고 탄탄한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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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렌드에 맞춘 콘텐츠
하인즈 제품의 마케팅을 위해 다양한 트렌드와 접목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비건' 트렌드라는 이슈라이징을 위해 비건 레스토랑과 협업하여 베지바이츠 요리를 만날 수 있는 ‘하인즈 셀렉션’ 캠페인과 온라인 인증 이벤트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비건 제품 정보와 레시피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오가닉한 많은 후기들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전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는 '비건' 트렌드라는 이슈라이징을 위해 비건 레스토랑과 협업하여 베지바이츠 요리를 만날 수 있는 ‘하인즈 셀렉션’ 캠페인과 온라인 인증 이벤트까지.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비건 제품 정보와 레시피를 소개하여 소비자들의 오가닉한 많은 후기들이 쌓을 수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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