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ype 디지털 퍼포먼스 캠페인 운영 대행
- Client 씨엠에스랩
- Date 2021.01
구매를 중심으로 한 퍼포먼스 형태이며, 미디어 광고 A TO Z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현재 DA로 시작하여 DA+SA 통합 운영 진행 중입니다.
자사몰, 외부몰, 네이버스토어 3가지의 채널로 분리 운영되고 있으며 각 채널에 맞춘 타겟분석과 소재기획을 통해 구매전환, ROAS 증대를 목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22년 대비 디지털캠페인의 성과는 점진적으로 증가하고 있고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는데요.
모든 일엔 이유가 있듯이 저성과 캠페인이라 하더라도 학습포인트와 인사이트는 분명히 있습니다.
저희 와일리는 이러한 경험과 Data에 근거한 기획, 실행, 분석을 통해 고객사와 함께 성장 해나갑니다.
하지만 내부 인력의 스킬 업 및 노하우를 활용하여 이슈 없이 대응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Scale up을 통해 2024년 연간 대행까지 목표를 잡고 있습니다.
셋팅 / 교체 이슈가 없도록 담당 매니저의 철저하고 집요한 소재 관리 능력으로 이슈 없이 캠페인 유지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