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타이틀리스트 OUTPERFORM 디지털 캠페인

  • Type Digital Marketing
  • Client 아쿠쉬네트 코리아
  • Date 2023.11
국내 골프시장의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No.1 골프용품 브랜드 타이틀리스트는 열정적인 골퍼 대상으로 연간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글로벌 슬로건인 OUTPERFORM(앞서다,그리고 넘어서다)의 의미를 담아, 골퍼들의 실력 성장을 도모하고 차별화된 경험 제공을 통해 타이틀리스트 팬덤을 강화할, ON / OFF 연계 디지털 캠페인을 기획 및 진행하였습니다.
#Digital Marketing#Golf#Campaign
열정적인 골퍼들과 함께하는 2023 디지털 캠페인 OUTPERFOEM(앞서다, 그리고 넘어서다)
OUTPERFORM 캠페인의 타겟은 ‘열정골퍼’입니다. '비용, 시간, 열정’을 아끼지 않는 골퍼를 열정적인 골퍼라 지칭하며, 열정적인 골퍼를 중심으로 타이틀리스트의 글로벌 No.1 자산과 기술력 경험을 통해 골프 실력 성장을 돕고 이러한 골프 실력 성장을 통해 고객은 타이틀리스트라는 최고의 브랜드를 사랑하고 상호 작용하게 되는 것이 타이틀리스트의 차별화된 포인트입니다.
골프라운드(out/in)을 홀을 표현하는 18개의 미션
미션 단계별, 열정적 골퍼로 ‘성장’과 타이틀리스트의 ‘차별화 경험’ 제공을 위한 미션 부여
투어프로 활용 디지털 캠페인 전개
열정골퍼들이 선호하는 국내 최정상급 투어프로와 연계하여 열정골퍼의 성장을 독려, 상호 응원을 중심 소재로 캠페인을 구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