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람한방병원 웹사이트 구축
- Type WEB
- Client 소람한방병원
- Date 2013.09
그간 대부분의 병원은 병원이 가진 의료기술, 의료진, 장비 등을 사실 중심 정보로만 전달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업계에서는 병원의 가치를 의료서비스의 높은 품질로 전달하는 것이 중요하게 여겨졌습니다.
이에 따라 의료 서비스의 본질은 고객 서비스라는 생각에 기반하여 사실 중심의 정보보다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치료 사례 콘텐츠를 제작했습니다.
치료 효과를 증상별로 분류해 환자, 보호자가 필요한 콘텐츠를 쉽게 습득 가능하도록 했으며, ‘희망 인터뷰’, ‘감사 편지’ 코너를 통해 이미 치료를 받았거나 현재 치료를 받고 있는 환자의 이야기 콘텐츠를 제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