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오 파더앤선 팀 클래식 Revitalizing 프로젝트
- Type 마케팅 컨설팅 및 캠페인 운영
- Client 던롭코리아
- Date 2024.05
또한, 이 대회를 통해 '골프는 세대 간 소통에 가장 좋은 스포츠'라는 이미지를 확립하고, 이를 통해 골퍼들의 이탈이 많은 시장 상황 속에서 젝시오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하였습니다.
AI를 활용한 브랜딩 영상을 만들어 타겟의 관심도를 높이고, 아버지와 아들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로 대회의 취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SNS에서도 아버지와 아들 관계를 중심으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다양한 연계 콘텐츠를 개발하여 Target들과 지속적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였습니다.
진성 골퍼들에게 도달하는 것을 목표로 타겟 페르소나 및 행동패턴을 정립하고 이들에게 효과적인 매체에 집중하여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자사 SNS를 활용하여 브랜드 팬들에게도 지속적인 정보를 전달하여 소통을 진행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