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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 Pay 고객서비스 고도화

  • Type APP
  • Client KB 국민카드
  • Date 2024.09
이번 프로젝트는 저연령층 카드발급 고객과 휴대폰 본인인증이 어려운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KB Pay 앱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고연령층 고객을 위해 UI를 간소화하며 앱 사용 빈도와 체류 시간을 증대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금융#Financial
온라인 가입 간소화, 다양한 고객층을 위한 맞춤 전략
온라인 가입 간소화를 중심으로 저연령층 고객 및 타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는 고객들도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오프라인 서류 확인 절차 없이 온라인 인증만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별도의 복잡한 절차를 줄이고 사용자 편의를 극대화했습니다.
연령별 맞춤 서비스 확장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통해 미성년자의 KB Pay 가입 및 체크카드 신청이 비대면으로 가능하도록 적용되었으며, 이는 미성년자의 금융 활용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됩니다.
사용자 경험을 개선한 UIUX
이번 고도화를 통해 고령자도 KB Pay를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큰 글씨 모드를 추가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