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Always Beside You

이디야멤버스 앱 리뉴얼

  • Type APP
  • Client 이디야
  • Date 2023.05
이디야 멤버스 앱 리뉴얼 구축 프로젝트는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의 멤버십 제도 개편과 Q-Commerce 서비스를 통한 고객 혜택 증대,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해 전면적인 멤버십 리뉴얼을 진행하였습니다. 오픈 이후 신규회원수 160% 증가 및 앱 사용 고객 수 약 20% 증가, 앱 다운로드 건수 60만건을 돌파하였습니다.
#Membership#O4O#Commerce#Personalized#Connection
업계 최초 도입 ‘고객 선택형 스탬프 사용 시스템'
음료 구매를 통해 적립한 스탬프로 상품교환, 할인, 프로모션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이디야 회원 간 선물하기도 가능하도록 하여 고객 맞춤형 혜택을 증대하였습니다.
적립, 결제, 쿠폰을 한 화면에서 해결하는 이디야 QR
주문 시 하나의 바코드로 결제, 스탬프 적립, 쿠폰 사용을 한번에 가능하도록 이디야 QR을 적용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레터링 & 예약발송으로 더욱 편리해진 이디야 선물하기
선물하실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쇼핑하듯 고르세요.
선물하기에서는 모바일 상품을 선물하거나 이디야 카드를 선물할 수 있으며 받은 선물도 확인이 가능해요.
'이디야 멤버스'를 통한 자체 배달 서비스
'이디야 멤버스' 만의 자체 배달 서비스는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앱을 통한 배달 주문이 가능하며, 배달 이용시에도 할인쿠폰과 스탬프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혜택 및 홍보 콘텐츠 강화
이디야 멤버스 앱 재방문과 사용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혜택을 도입하였으며 이디야 브랜드 홍보를 강화할 수 있는 콘텐츠 및 콘텐츠 소비를 증대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편해진 회원가입
이메일 회원가입부터 SNS 간편가입까지 더욱 쉽세 회원가입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한번의 회원가입으로 이디야 멤버십부터 이디야 유통몰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