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서브웨이 PC/Mobile 웹사이트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서브웨이 코리아
  • Date 2017.07
"서브웨이인터내셔날 비브이" 의 한국 지사를 대표하는 웹사이트로 서브웨이에 대해 몰라서 서칭한 사람, 메뉴를 확인하기 위한 사람, 매장위치를 검색하기 위한 사람, 가맹점 정보가 목적인 잠재적 점주 등 다양한 타켓을 고려한 웹사이트를 제작하여 일반 고객과 잠재적 점주에게 정보 전달 및 브랜딩 차별화를 제공했습니다.
#서브웨이#리뉴얼#Commerce#Membership
주문에 어려움을 느끼는 사용자에게 쉽고 편리한 주문방법 안내
써브웨이 하면 떠오르는 주문하기 어렵다는 인식을 사이트를 통해 최대한 EASY 하고 SIMPLE 하게 설명하여
고객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하였고, 주문을 간접적으로나마 체험할 수 있는 콘텐츠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제품의 구성을 시각적으로 풀어낸 UI & UX
제품의 재료 및 소스등을 나열하고 영양성분표까지 제시하여 시각적으로 이해를 돕고
써브웨이 메뉴 선택 시 도움을 줄 수 있는 메뉴 소개 콘텐츠를 구성하였습니다.
서브웨이의 브랜드가치 홍보 및 잠재적 점주의 유입을 위한 컨텐츠 구성
서브웨이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 및 철학,본질, 가치, 문화, 경험 등 전반적인 아이덴티티를 고객들이 공감할수 있도록
감성적인 비주얼을 어필하며 브랜드 경쟁력과 가치를 설명하였고 가맹신청과 가맹문의를 통해 잠재적 점주의 유입을 유도하도록 구현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