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쇼핑몰 사이트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Client (주)삼양사
- Date 2017.11


쇼핑메인은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 콘텐츠 집중도를 높이고, 주력 콘텐츠를 상단에 노출해 홍보 및 접근성을 강화하였습니다.
뷰티의 콘텐츠 성격을 '유형별, 피부고민별, 라인별'로 제공하여 사용자 중심의 상품 접근이 용이하고, 검색의 편의성을 증대하였습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매력어필 할 수 있는데 주력했습니다. 인트로 메인에 풀 이미지 배너 스크롤 없이 주요 콘텐츠를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하여,
신제품. 프로모션의 정보전달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의 역할을 부여했습니다.

사용자(고객)가 원하는 카테고리로 진입하기 쉽도록 했으며, 상품 상세에 원료 콘텐츠 제공을 통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자 했습니다.
관리자 기능 개선을 통해 재고관리, 전시관리, 멤버십 혜택 등의 편의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