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C 통합 홈페이지 재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평화이즈
- Date 2016.11
온라인 진료예약, 진료차트 등의 의료서비스를 환자가 보다 쉽고 정확하게 이해하며
소통할 수 있는 환자중심의 홈페이지로 재구축하였습니다.
또한 기관별 디자인 및 기능을 통일하여 CMC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립하고
다국어 지원을 통한 내·외국인 사용자 서비스 지원 범위를 확대하였습니다.
의료진, 외래안내, 진료과 등의 정보성 콘텐츠에서 자연스럽게 예약으로 연계 및 관리될 수 있도록 IA를 설계하였습니다.
또한 원하는 결과화면에 빠른 도달을 위한 직관적인 UI를 구성하였습니다.
유기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구현하여 의료진 개인, 나아가 병원 전체의 전문성과 신뢰도를 향상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