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주)셀트리온스킨큐어
- Date 2019.08

베이스 메이크업 명가 한스킨의 정통성과 리브랜딩 된 콘셉트에 맞는 컬러와 메타포를 활용하여
한스킨의 강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제품명과 특징을 같이 제공하여 제품 정보의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상품상세 화면의 우축의 구매 플로팅 바는 선택한 상품을 바로 확인하고 빠르게 구매까지 도달할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각 메뉴별로 차별화된 콘텐츠와 인터렉션을 제공하여 고객의 흥미를 유발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참여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