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쉬 쇼핑몰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Client 러쉬
- Date 2022.08
고객 참여 유도를 위한 다양한 덕찌(멤버쉽) 아이콘 제공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강조
(구매, 로그인, 후기, 이벤트등 다양항 고객의 활동에 대한 지표 기능으로서 러쉬만이 가지는 독창적인 시스템)
신규 서비스 도입을 통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 (구독 서비스, 정기결제, 선물하기의 3가지 서비스의 신규 서비스 런칭)
정기결제 서비스는 고객이 주로 구매하는 제품을 매번 사이트 방문을 통해 결제 하지않고 원스탑 등록 시스템을 통해
정기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을 매달 받을 수 있는 서비스를 도입하여 고객 편의성을 높힘
이달에 선정이 되는 제품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참여 유도와 제품에 대한 흥미를 유발 시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지인에게 러쉬의 제품을 선물로 주고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선물하는 단계를 줄여 고객편의를 제공함
스파 서비스 구독권 및 선물하기 서비스를 공통적으로 적용하여 고객이 모바일에서도 쉽게 스파를 주문하고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
다양한 간편 결제 방식을 제공하여 고객의 편의성이 상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