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멤버십 3.0 리뉴얼 구축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BGF리테일
- Date 2016.10
객들이 원하는 상품과 이벤트 참여 횟수를 직접 설정하게 하고 미션 달성 시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또한 자주 찾는 단골 점포를 등록하고 단골점포에 대한 평가를 남길 수 있으며
단골점포 이용 실적(이용금액, 적립횟수, 방문횟수 등)에 따라 뱃지를 획득하고 그에 따른 리워드를 제공하였습니다.
쌓여진 의견을 바탕으로 CU와 고객간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활용하였습니다.
보다 명쾌하고 직관적인 쇼핑의 편리함을 경험하도록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