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소노호텔&리조트 UIUX컨설팅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소노(SONO)
브랜드를 통합하여 브랜드와 브랜드, 브랜드와 상품, 브랜드와 소비자를 잇는 브랜디드 컨텐츠를 설계 하였습니다. 채널 연결을 통하여 오프라인을 위한 온라인, 온라인을 위한 오프라인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돕는 모바일 중심의 서비스 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개인화 서비스를 위하여 소비자 개별의 가치와 특성은 '달라도 너~무 다른' 데이트를 활용한 개인화 맞춤 서비스 설계, 브랜드 정체성 확립과 상품 연계를 강화하고 활용성을 높인 여행 밀착형 App을 구현하여 활용성을 높이고, 여행 전 - 여행 중 -여행 후 여행을 잇는 Akll In Trip 서비스를 구축 하고자 하였습니다.
#소노호텔#UIUX
UIUX 원칙과 방향
통일성이 유지되는 디자인으로 소노 호텔&리조트 통합사이트의 일관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심플하고 모던한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간결하고 명확한 정보전달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성
확장형 통합 플랫폼
브랜드 다변화를 반영하고 글로벌 진출이 용이한 브랜드 채널 구현 전략 구성
e 커머스 강화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전략적 상품 판매에 용이한 e커머스 플랫폼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