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비대면 채널 전략 및 UXUI 컨설팅
- Type WEB / MOBILE / APP
- Client 대구은행
또한 채널 별 역할 재정립을 통해 도출된 주요 서비스를 메인화면에 다르게 배치하여 사용성을 명확히 하고
메인화면 최초 진입 시 계좌 별 잔액을 크고 명확하게 노출하여 내 자산현황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구성했습니다.
정보의 강약을 조절하여 금액정보가 가장 잘 보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또한 거래내역조회에서 스와이프 기능을 통해 상대방에게 즉시 이체를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존 프로세스보다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이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