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News

2024.12 | 이달의 신규수주 소식

2024.12.30

토털 커뮤니케이션 그룹 와일리 "NEW PROJECT"
  • 포켓CU 고도화 3차 외
NEW PROJECT 01.Platform
이번달 와일리와 함께 보랏빛으로 물들어갈 신규 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 포켓CU 고도화 3차 수주
포켓CU는 2022년 리빌딩 이후 꾸준히 사용자의 편의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도화를 진행해 왔습니다. 이번 고도화 3 차도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젝트가 시작 되었습니다 . 앱 속도 개선을 위한 메인 및 QR화면 네이티브화, 온/오프라인 동일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U머니 온라인 결제, 온라인 키핑, 사용자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한 장바구니 / 지도뷰 / 재고조회 개선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 SK렌터카 통합 운영
2021년 컨설팅 시작부터 시작된 SK렌터카와의 여정이 2024년을 끝으로 1막을 마무리하며, 다가오는 2025년부터 2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25년 1월부터 8개월간 와일리는 SK렌터카와 함께 12개 서비스의 기획, 디자인, 퍼블리싱을 담당하여 운영해 나갈 예정입니다 .
NEW PROJECT 02. Marketing
△ 현대백화점 디지털 캠페인 운영 수주
컨텐츠캠페인팀에서 현대백화점 소셜미디어 연간 운영을 수주하였습니다. 기존 컨텐츠캠페인팀에서 진행한 레퍼런스를 보고 브랜드 측에서 먼저 노크를 준 사례라 수주의 의미가 더 뜻깊고 남다릅니다 . 브랜드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것에서 시작하여 컨텐츠가 가득한 활기찬 채널로 바뀔 현대백화점의 채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립니다 !

△ CJ문화재단 디지털 캠페인 운영
컨텐츠캠페인팀에서 CJ문화재단 디지털 캠페인 연간 운영을 수주했습니다. CJ문화재단은 CJ의 재단법인 중 하나로, 젊은 창작자들의 문화 활동을 지원하는 꿈지기 역할로서 건강한 문화생태계를 만들고 있습니다. 2026년이면 CJ문화재단의 20주년이 찾아옵니다. 그렇기에 2025년에는 대중들이 CJ문화재단을 인지하고, 관심 갖고 나아가 팬이 되고 좋아하는 기폭제의 한 해가 될 수 있도록 운영하고자 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디지털 광고 운영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의 디지털 마케팅을 담당하게 되었습니다. 퍼포먼스 뿐 아니라 브랜딩 캠페인까지 다각적인 마케팅을 통해 뷰티 디바이스 시장 내 메이크온의 확실한 존재감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 젤라또 피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운영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룸웨어 브랜드 ‘젤라또 피케’의 디지털 마케팅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2025년 디지털 광고 및 Social Media를 중심으로 국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브랜드의 매력을 더욱 알릴 예정입니다.
NEW PROJECT 03.Marketing_Performance & Media
△ KCB 비즈그라운드 퍼포먼스 운영
25년 연간 퍼포먼스 운영 수주 건으로 기업 신용 평가를 진행하는 브랜드입니다. B2B 기반의 법인기업 유료 회원가입 전환과 함께 신용평가진행에 대한 유료결제 전환을 메인 KPI 목표로 잡고 운영할 예정입니다.

△ KC모터스 노블클라쎄 퍼포먼스 운영
KC모터스의 노블클라쎄의 경우 1억원이 넘는 카니발 하이리무진 컨버전 차량입니다. 주로 연예인, 법인 기업 대표들이 많이 찾고 있는 브랜드로 더 좋은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 KC모터스 마카쥬 퍼포먼스 운영
KC 모터스의 기술을 집약하여 만든 플래그십 모델 서비스입니다. 퍼포먼스플랫폼 그룹은 해당 프로젝트에서 서비스에 대한 브랜딩 + 퍼포먼스를 진행을 통해 많은 타겟의 유입과 브랜드 기술력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는 데 집중할 예정입니다.

△ 오뚜기 미디어 운영
퍼포먼스플랫폼 그룹의 미디어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오뚜기 브랜드에 대한 25년 미디어 운영 건을 수주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