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PR

와일리, ‘이디야 멤버스’ 전면 리뉴얼… 신규회원 130% 증가

23.05.25

멤버십 제도 개편 및 Q-Commerce 서비스 통한 고객 혜택 증대 등 대대적 단행
  • 리뉴얼 후 지난 일주일간 신규회원 가입이 약 130% 증가하는 성과
멤버십 제도 개편 및 Q-Commerce 서비스 통한 고객 혜택 증대 등 대대적 단행
통합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와일리(WYLIE, 대표 박수인)가 이디야 멤버스(EDIYA Members) 앱 리뉴얼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3일 밝혔다.

대한민국 대표 커피 브랜드 이디야커피는 멤버십 제도 개편과 Q-Commerce 서비스를 통한 고객 혜택 증대, 가맹점의 온라인 매출 확대를 위해 와일리와 함께 전면적인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리뉴얼은 특히, 디지털 플랫폼 구축 및 통합 마케팅 분야에서 20년 가까운 업력을 보유한 와일리가 O2O(Online to Offline), O4O(Online for Offline), 멤버십 플랫폼 구축·개발·운영·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쌓은 노하우를 십분 반영했다.

새롭게 리뉴얼한 ‘이디야 멤버스’ 앱의 가장 큰 특징으로 ‘고객 선택형 스탬프 시스템’을 꼽을 수 있다. 고객은 음료 구매로 적립한 스탬프를 이용해 상품 교환, 할인, 프로모션 참여 등 다양한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스탬프는 이디야 인증 회원 간 선물하기도 가능하다.

‘자체 배달 서비스’와 ‘QR 스캔’을 도입한 것도 눈에 띈다. 기존 배달 앱이 아닌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자체 배달 주문이 가능하며, 결제·적립은 물론 여러 개 쿠폰을 한 번에 사용할 수 있는 ‘원QR’ 기능을 업계 최초로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이디야 멤버스’ 앱은 리뉴얼 후 지난 일주일간 신규회원 가입이 약 130%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박수인 와일리 대표는 “카페업계 최고 수준으로 리뉴얼된 새로운 모바일 멤버십인 이디야 멤버스는 차별화된 고객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 이디야커피 가맹점에서는 사용이 편리해진 매장주문과 배달주문을 통해 매출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와일리는 포켓CU, 신한은행 SOL, KB국민카드, 해피포인트, 신세계사이먼, 타이틀리스트, 롯데인터넷면세점 등 국내 유수 기업에 디지털 플랫폼 구축·개발과 디지털 마케팅까지 제공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