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소셜아이어워드 2관왕 수상
24.07.25
제품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대상’ 수상 -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
- 시상식 날짜. 2024. 07. 25
- 시상식 장소. 양재 엘타워
마케팅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풀무원요거트 그릭’ 인스타그램은 소비자들이 반응할 수 있도록 ‘공감’포인트를 공략, "GREEK TIME, GREAT TIME!”이라는 키메시지를 내세워 제품과 브랜드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순간과 경험을 제공하며 소비자와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끌어 냈습니다. 제품브랜드분야 인스타그램 ‘대상’을 수상한 ‘크래프트하인즈’ 인스타그램은 브랜드와 소비자가 교감하며 시너지를 내는 ‘TIKI-TAKA’를 목표로 소비자의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는 콘텐츠 등을 통해 크래프트하인즈만의 팬덤을 형성하였습니다. 와일리는 앞으로도 소비자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디지털 마케팅을 만들어 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