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ylie

Awards

아이어워즈 2023, SK렌터카 모바일웹 '최고대상' 수상

2023

어워드 수상으로 인정받은 와일리의 전문성과 크리에이티브
  • 아이어워즈 ‘최고대상’ 등 4개 부문 대상 수상
  •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년 연속 수상
  • 크래프트하인즈 2023 소셜아이어워드 수상
  • ICT 어워드 코리아 2023 ‘부문대상’ 포함 4개 부문 수상
아이어워즈 ‘최고대상’ 등 4개 부문 대상 수상
한해 가장 혁신적인 인터넷 서비스를 선정하는 아이어워즈 2023(웹어워드코리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와일리가 4개 부분의 출품작 모두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웹어워드코리아에서 웹어워드코리아에서 SK 렌터카 ‘모바일웹 최고대상’, 종근당건강몰 ‘건강쇼핑몰분야 대상’을, 스마트앱어워드에서 KB페이 쇼핑·여행 ‘금융부문 통합대상’, 이디야 멤버스 ‘프랜차이즈분야 대상’을 수상하며 4관왕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2년 연속 수상 타이틀리스트 ‘OUTPERFORM 캠페인’
와일리 시퀀스마케팅본부가 아쿠쉬네트 코리아의 타이틀리스트 ‘OUTPERFORM(앞서다, 그리고 넘어서다) 캠페인’으로 2003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마케팅/캠페인 프로모션 분야에서 ‘ 동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동상 수상은 작년에 이어 2년 연속 이뤄낸 성과입니다. 이번 타이틀리스트 캠페인은 골퍼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이를 디지털 캠페인으로 연결하여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 높은 성과를 만들어냈습니다.
크래프트하인즈 2023 소셜아이어워드 수상
와일리에서 운영 중인 크래프트하인즈 소셜 계정이 소셜아이어워드(i-AWARD)에서 2023 식품브랜드 인스타그램 분야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크래프트하인즈는 2021년부터 와일리와 국내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 브랜드로, 글로벌 이미지는 유지하면서 한국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특히 와일리와 오랜 기간 쌓아온 하인즈의 팬들이 모여 소통하고 있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수상이기에 보다 더 의미 있고 뜻깊습니다.
ICT 어워드 코리아 2023 ‘부문대상’ 포함 4개 부문 수상
사단법인 한국정보과학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ICT 어워드 코리아 2023’에서 와일리는 총 4개 부문에서 수상을 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와일리가 수상받은 프로젝는 ‘이디야 멤버스 APP 리뉴얼 프로젝트’, ‘종근당건강몰 리뉴얼 프로젝트’, ‘보솜이 리브랜딩 프로젝트’, ‘풀무원 다논 그릭시그니처 신제품 런칭 캠페인’으로 특히, 이디야 멤버스 앱 프로젝트는 디지털 기술혁신 부문에서 ‘ 부문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은 와일리가 플랫폼 구축 프로젝트 뿐만 아니라 광고마케팅까지 전 분야에서 디지털 역량과 전문성이 뛰어남을 보여주는 결과였습니다.